패션대기업 온라인몰 강화…패션플랫폼.. MZ세대 접점 늘리고 경쟁력도 ‘쑥’
작성자 : tychung1 분류 : 공유경제 | 공통 작성일 : 2022.06.02 14:44:09 추천 : 0 조회 : 333 키워드 : 패션,플랫폼
한섬, 국내 첫 온라인 의류 전용
이천에 500억 들여 물류센터 가동… 주문부터 배송까지 9시간 단축
삼성물산 패션부문-신세계인터 등… 유튜브 열고 온라인 판매 공들여
패션플랫폼, 가품판매 논란에 홍역… 믿을 수 있는 자사몰에 반사이익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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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옷은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고 사야 한다’는 고정관
념이 깨졌다. ‘좋은 옷을 사서 오래 입자’는 친환경 소비 풍조도 프리미엄 브랜드 위주의 자사
몰 약진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https://www.donga.com/news/article/all/20220601/1137423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