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CS Summit 2018 : 스마트 도시 건설에 대한 항주의 경험
작성자 : tychung1 분류 : 스마트시티 | 스마트 시티 작성일 : 2019.12.11 11:11:30 추천 : 0 조회 : 417 키워드 : 스마트시티,스마트법원,인터넷법원,스마트교통
[지식개요]
항저우의 디지털 및 스마트 도시로의 재창조는 다른 국내 및 세계 도시를 선도
의료서비스, 인터넷법원, 스마트 교통 사례를 소개
[지식내용]
1. 의료서비스 in 항주 스마트시티 - 어느 병원에서나 환자 의료기록에 접근 가능
수년간 디지털화를 홍보 한 후 항저우와 그 주민들은 매일 기술의 변형 효과를 경험합니다.
왕 후안 (Juan Juan)은 의료 서비스가 가족에게 필수라고 말했다. 따라서 그녀는 긴 줄과 스트레스가 많은 대기 시간 (의사 방문에 대한 최악의 상황)이 이제 중국 동부 도시의 기억 일 뿐이라는 점에 감사합니다.
왕 후안 (Juan Juan)은 사람들이 언제든지 자신의 스마트 폰에서 의사 서비스를 등록 할 수 있다고 CGTN에 말했다. 또한 스마트 기기를 통해 치료 비용을 지불하고 검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도시에서 가장 붐비는 병원 중 하나에서 다른 곳의 지역 사회 의사를 돕기 위해 최신 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원격 상담을 제공하고 일부 다른 의사들도 처방전 작성을 개선하기 위해 음성 인식 기술을 사용합니다.
항저우 퍼스트 인민 병원의 We 웬빈 (Sheng Wenbin)은 CGTN에 의사들에게 인터넷 기술 업그레이드가 의료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한다고 말했다. “우리 병원과 다른 병원에서 환자 관련 의료 기록에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Sheng은 말했습니다.
2. 인터넷 법원은 시간과 비용을 절감
사람들은 더 이상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법정에 실제로 출두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인터넷 법원이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한다고 말합니다. 항저우 인터넷 법원 판사 인 황 신 (Huang Xin)은 CGTN에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약 25 건의 사례를 듣고 지난 5 월 이후 10,000 건 이상의 사례를 처리했다고 CGTN에 말했다. 모든 효율이 향상되었습니다.
항저우의 디지털 및 스마트 도시로의 재창조는 다른 국내 및 세계 도시가 따르는 예입니다. 예를 들어, 기술 대기업 Alibaba는 지방 교통 경찰과 협력하여 교통 혼잡을 완화하기 위해 City Brain이라는 AI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3. 교통- 빅데이터를 할용해 도시 전체의 미래 교통상황을 예측
알리바바 그룹 알리 클라우드 (Ali Cloud)의 수석 과학자 인 민 완리 (Min Wanli)는 CGTN에이 시스템이 항저우시 중심 업무 지구의 이동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구급차와 같은 긴급 차량의 경우 자동차, 트럭 및 버스의 이동 시간이 15 %, 약 절반이 단축되었습니다. 시티 브레인 덕분에 도시 전체의 미래 교통 상황을 예측할 수있게되었습니다.”
4. 스마트 시티 구축의 핵심요소
민은 스마트 시티를 구축하는 데있어 핵심 요소 중 하나는 빅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첨단 서비스가 사람들의 삶을보다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려면 정부와 기술 회사 간의 높은 협력이 필요합니다.
[원본]
https://news.cgtn.com/news/3d3d414f3055444d79457a6333566d54/share_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