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에 ‘합종연횡’ 바람 분다
작성자 : tychung1 분류 : 공통 | 공통 작성일 : 2020.09.21 18:33:49 추천 : 0 조회 : 427 키워드 : 이커머스,e커머스,11번가,인터파크,위메프,G마켓,홈쇼핑
11번가는 지난해부터 '커머스포털'로의 진화를 목표로, 제조업체뿐만 아니라 아이허브와 이마
트몰 등 경쟁 유통업체까지 입점시키며... 네이버를 11번가로 대체한다는 것이 최종적인 목표
다. 영양제 직구 플랫폼 아이허브 역시 11번가에서 상당한 판매고를 올렸다.
.
인터파크는 신세계사이먼과 손잡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을 공식 오픈했다.
.
G마켓은 지난해부터 14개 홈쇼핑사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다.
위메프도 지난 8월 홈쇼핑 라이브관을 론칭했다. GS홈쇼핑, 신세계TV쇼핑 등 5개로 위메프
모바일 앱에 마련된 '홈쇼핑 라이브관'에서 한꺼번에 모아볼 수 있다.(중략)
.
(원문) https://www.fnnews.com/news/202009201808136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