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와주세요

아이디어사업화 과정의 궁금한 사항을 자유로운 질문과 답변으로 회원간 지식을 공유하는 코너입니다.

질문

시제품 Window CE 컴펙트 7.0 호환 드라이버를 찾습니다

작성자 : bingo63 작성일 : 2018.08.29 18:37:23 추천 : 0 답글 :

(질문 배경 및 동기)

기존의 네비게이션의 실행은 화면 터치가 기본이었나, S-link와 구글의 안드로이드 오토 등,

스마트 폰을 페어링이나 미러링하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네비게이션으로 바뀌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이처럼 발달된 기술도 택시에서는 페어링이나 미러링하는 문제로 인하여 사용하기가 불편합니다.

이에 택시에서는 승객의 스마트 폰의 NFC나 승객이 소지한 호텔의 Room-key로 사용되는 RFID 카드로 실행되는 네비게이션을 만들고자 하며,

승객이 소지한 호텔의 Room-key로 사용되는 RFID 카드나 스마트 폰의 NFC를 사용하여 저장되었거나 검색되는 목적지 정보로

네비게이션을 실행 시킴으로서 택시 운전자가 네비게이션을 작동하는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특히 언어 장애자와 외국인들과의 언어 소통 문제로 인한 목적지 전달의 어려움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목적지 정보 자체가 대표 검색어가 아닌 GPS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더욱 세분화된 목적지로 도착이 가능합니다.

 

현재까지의 사항은 처음 개발을 USB 포토로 개발하여 개발 App에서 NFC로 네비게이션을 실행시켰고, RFID 카드도 사용 가능 하였으나,

외관의 문제로 씨리얼 타입으로 교체를 하였더니 NFC만 사용할 수 있지만 RFID 사용에 대한 문제는 개발사와의 협업으로 해결 중입니다.

이와 함께 일반 자동차에서는 개발 App과 네비게이션을 블루투스로 연동시켜 사용하고자 하는데

네비게이션 개발업체에서 Window CE 컴펙트 7.0 호환 드라이버를 찾을 수가 없다하여 도움을 청합니다.

 

(답변 요청 사항)

1. Window CE 컴펙트 7.0과 호환 가능한 드라이버
2.
3.


답변 요청 종류 :
질문자 유형 : /
※ 질문자는 질문에 대한 답변에 대해 공개 또는 비공개로 의견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