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온·오프라인 융합매장 탑스미디어존

작성자 : maruidea 분류 : 사업화 경험사례 작성일 : 2019.05.30 13:11:56 조회 : 124

롯데 탑스는 롯데백화점이 해외 브랜드를 직매입해 할인율을 높여 판매하는 해외명품 편집숍이다. 새로 오픈하는 탑스 미디어존은 온·오프라인이 융합된 첫 탑스 매장으로 꾸몄다.

.

미디어존에서는 오프라인 진열 상품 외에 롯데백화점의 온라인 쇼핑몰인 `엘롯데` 내 탑스관에서 판매하는 5000개 이상의 온라인 전용 상품과 해외 직구상품을 갖췄다. 이 상품을 매장 내 터치패널과 태블릿으로 검색하고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

-

[원문보기]_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5/363330/